현대카드 Z 온택트 연회비 혜택 할인 꿀팁

현대카드 Z 온택트

현대카드는 다양한 시리즈 카드가 있습니다. M, X, Z, ZERO 4가지로 구분되어 있어며 각 알파벳마다 또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알파벳마다 할인 혜택들이 다릅니다.

Z 카드는 할인형으로 카드입니다. 그중 온 택트 카드는 젊은 세대를 지향하는 카드로서 20대들이 사용하면 좋은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현대카드 Z 온택트 연회비, 혜택, 할인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Z 온택트 카드

연회비 및 주요 혜택

Z 온택트 연회비는 국내, VISA, 마스터카드 모두 10,000원으로 공통된 가격입니다. 어떤 걸로 발급받느냐에 따라서 혜택들이 다른데요. 그 혜택들은 더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요 혜택은 스마트 시대에 맞춰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간편 결제, 온라인 쇼핑 월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 배달앱,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에서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필요 없는 혜택들인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은 90% 이상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잘만 사용하면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보겠습니다.

현대 Z 온택트 카드

7가지 디자인 선택

보통 신용카드 디자인은 1가지로 통일하기 마련입니다. 이유는 해당 카드를 홍보하기 위함이죠. 예를 들어 친구가 카드를 사용하려고 꺼내서 카드를 보면 어떤 카드인 줄 알 수 있게 말이죠. 하지만 현대카드는 최근 카드 디자인을 다양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다양하게 하지만 알파벳을 크게 새기면서 현대 알파벳 카드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다양화하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M 카드나 X 카드는 메탈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Z 온택트 카드는 아쉽게도 메탈 카드가 없습니다.

현대 Z 온택트 카드 온라인 간편결제

온라인 간편 결제 할인

스마트폰이 발전하면서 온라인도 발전되었습니다. 특히 가장 편리한 게 바로 간편 결제(PAY)인데요. 온라인상에서 간편 결제도 편리해졌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마다 간편 결제가 있는데요. Z 온택트 카드가 할인해주는 간편 결제는 네이버 페이,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 페이, 삼성 페이, SK페이, SSG페이에서만 사용했을 때 할인됩니다.

한도는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월 10,000원, 80만 원 이상 13,000원 할인됩니다. 하루 1회 할인 가능한데요. 월 1만 원을 할인받기 위해서는 10만 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현대 Z 온택트 카드

온라인 월 멤버십 할인

요즘 온라인 쇼핑이 많아지면서 대형 쇼핑몰마다 멤버십을 가입하면 추가로 혜택을 주는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Z 온택트는 월 멤버쉽 가입비를 할인해주는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쿠팡 로켓 와우, 마켓 컬리 컬리 패스 3곳에서 이용금액의 70%를 청구할인해줍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4,900원이니 70%면 3,430원이 할인되죠.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시 월 5,000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000원 한도에서 가능합니다.

현대 Z 온택트 카드

디지털 콘텐츠 할인

요즘 어디를 이동할 때나 심심할 때, 자기 전에나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에 일상이 되어버렸죠. 굳이 집에 있는 TV를 안 보더라도 스마트폰으로 모든 걸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디지털 콘텐츠가 많이 출시되면서 월 정액으로 모든걸 시청하거나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멜론, 지니, 라디 북스에서 이용금액의 30% 청구할인됩니다.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시 월 5,000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000원 한도에서 할인 가능합니다.

현대 Z 온택트 카드

배달 앱 결제 할인

예전에는 가게에 배달 알바를 두고 직접 배달했지만 최근에는 배달 앱이 생기면서 배달도 해주는 문화로 바뀌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히 내가 원하는 메뉴를 배달 앱으로 고르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배달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이츠에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시 월 5,000원, 80만 원 이상 시 월 8,000원 한도로 할인되고 있습니다. 적어도 한 달에 50,000원 이상씩 사용해야 5,000원 할인받을 수 있겠네요.

현대 Z 온택트 카드

커피 스마트오더 할인

커피 프랜차이즈가 상당히 많이 생습니다. 그리고 커피를 마시는 고객들도 많이 늘어났는데요. 스마트폰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커피 브랜드마다 앱을 제작하여 스마트오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오더란 매장에서 복잡함을 덜어내고자 앱으로 커피를 주문하는 시스템을 말하죠. 그리고 커피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미리 주문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 내가 도착하는 시간을 계산해서 미리 주문해서 도착하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커피 브랜드에서도 스마트오더 주문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Z 온택트 카드도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스마트오더를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50%를 청구할인해드립니다.

현대 Z 온택트 카드

전월 실적 제외 대상

Z 온택트 카드는 전월 실적에서 제외되는 결제금액이 있습니다. 공과금이나 카드 대출, 무이자 할부, 등록금, 선불카드, 상품권, 고속도로 통행료, 고속버스 등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좋은점은 디지털 컨텐츠 이용료 같은 할인받은 결제건도 전월실적에 포함된다는 것이죠.

어떤 카드들은 할인받은 결제건은 전월실적에 포함시키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Z 온택트는 포함시켜주니 다행입니다.

현대 Z 온택트 카드

할인 꿀팁

우선적으로 40만 원 할인 구간과 80만 원 할인구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40만 원 할인을 모두 받으면 월 30,000원, 80만 원 할인구간 모두 할인받으면 46,000원을 할인받게 됩니다.

여기서 특이점을 찾으면 할인 구간이 40만 원과 80만 원으로 2배 차이 나지만 할인은 2배가 아니라는 점이죠. 온라인 간편 결제는 40만 원 10,000원, 80만 원 13,000원으로 3,000원 정도만 더 할인되죠. 그러니 Z 온택트 카드를 80만 원까지 사용해서 할인을 더 받기보다는 전월 실적 조건이 낮은 다른 카드를 찾아서 할인받는 게 좋겠죠.

다른 카드들도 마찬가지로 보통은 할인구간이 전월 실적에 따라 나뉘어 있는데 전월 실적이 올라가면 갈수록 혜택 폭이 비례해서 올라가는 게 아닌 Z 온택트처럼 반비례적으로 올라가면서 할인율이 더 줄어들게 됩니다.

신용카드를 1가지만 사용하는 것보다 2가지로 나누어서 더 높은 할인율과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1.05.06 - [신용카드/추천 카드] - 대중교통 할인카드 베스트 5

 

대중교통 할인카드 베스트 5

대중교통 할인카드 베스트 5 대중교통 할인 자동차를 많이 가지고 다니면서 환경이 많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세계는 친환경 시대에 도래했으며 환경규제를 점점 강화하고 있죠. 그

k.kyeong.co.kr

2021.04.17 - [신용카드/혜택]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연회비 할인 꿀팁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연회비 할인 꿀팁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2 혜택 연회비 할인 꿀팁 현대 제로 에디션2 현대카드는 다양한 시리즈의 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 X, Z, the 이렇게 4개로 분류해서 각각 다양한 혜택이 있는 카드를 출

k.kyeong.co.kr

2021.04.15 - [신용카드/혜택] - 현대 더 그린카드 혜택 연회비 프리미엄 서비스 포인트 적립

 

현대 더 그린카드 혜택 연회비 프리미엄 서비스 포인트 적립

현대 더 그린카드 혜택 연회비 프리미엄 서비스 포인트 적립 현대 프리미엄 카드 더 그린카드 신용카드는 우리 일상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수단이죠.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은행권에서 대출을

k.kyeong.co.kr

2021.04.28 - [신용카드/추천 카드] -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카드 혜택 적립꿀팁 연회비 후기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카드 혜택 적립꿀팁 연회비 후기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 카드 혜택 적립 꿀팁 연회비 후기 신한 베스트 카드 딥드림 신한카드도 다양한 카드가 있지만 주요 라인은 바로 딥 라인입니다. 딥 카드 라인업이 가장 많으며 많이 사

k.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