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일반 신용카드 중 혜택 많은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신용카드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가맹점들이 있고 다양한 직업종류가 있죠. 그래서 사용빈도가 모두 다르기 종류가 많습니다. 한 개의 카드가 혜택을 몰아서 출시하기에는 카드사가 손해가 많기 때문이죠. 한 가지에 혜택을 모으게 되면 연회비가 상당히 높아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서는 다양한 카드에 혜택을 분배해서 출시해야합니다. 그래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내가 평소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가맹점 혜택이 많은 카드를 택해야 합니다. 오늘은 아래에서 연회비가 높지만 그만큼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하는 꿀팁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및 주요 혜택

연회비는 JCB 40,000원, 마스터카드 40,000원으로 동일합니다. JCB는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로 JCB 해외 우대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마스터카드 역시 마스터카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들도 있죠. 이 혜택들은 조금 있다가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즈 티타늄카드는 할인형이 아닌 포인트 적립형입니다. 핵심 적립 가맹점은 주유 적립, 대형마트 적립, 온라인 쇼핑몰 적립입니다. 아래에서 한도가 얼마에 얼마까지 적립이 가능한지 살펴보겠습니다.

주요 3대 혜택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할인을 모아놓은 주요 3대 적립 혜택입니다.

  • SK/GS 주유소(충전소) 적립 - 전월 실적 40만 원이상 110점/L, 20만 원 한도, 80만 원 이상 120점/L, 월 30만 원 한도
  • 대형할인점 - 3대 대형할인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 식자재 매장 15% 적립, 한도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15,000점, 80만 원 이상 20,000점(SSM -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적립 제외)
  • 6대 온라인 쇼핑몰 -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ON, 신세계몰 15% 포인트 적립, 한도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15,000점, 80만 원 이상 20,000점

주유소는 보통 1개 지점을 두고 제휴를 맺지만 비즈 티타늄은 SK, GS 2곳에서 가능하게 했습니가. 적립도 110점, 120점으로 높은 편이죠. 대형 할인마트, 6대 온라인 쇼핑몰 모두 15%씩 적립되니 상당한 혜택입니다.

전월 실적도 40만 원, 80만 원으로 타사 카드에 비해 그리 높지 않아 부담감을 덜어줍니다. 보통 100만 원, 150만 원 이상 사용해야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놓는데 말이죠.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비즈 베이직 서비스

주유 혜택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주유 혜택도 많은 적립을 해주지만 그것도 부족하다고 생각하는지 더 많은 적립을 해주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가맹점 운영 10% 포인트리 적립(통합 월 적립한도 10,000점)

  • 정수기 렌탈{(자동납부 시) - 코웨이, 청호나이스, SK 매직
  • 보안경비 및 용역 서비스 - 보안경비업체, 청소대행, 방역 등
  • 문구 및 사무용 기기 업종 - 문방구점, 복사기, OA기기 등 판매 및 수리업종

4대 사회보험, 통신, 전기, 수도요금 10% 포인트리 적립(통합 월 적립한도 10,000점)

  • 4대 사회보험 - 건강, 고용, 산재, 국민연금
  • 통신 요금 - 전화, 케이블 TV, 인터넷 이용료 업종(휴대전화,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IPTV)
  • 전기, 수도요금 납부금액

온라인몰 서비스(통합 월 적립한도 10,000점)

  • SK 행복 스토어 - SK 계열사인 앰앤 서비스에서 운영하는 B2B 중개 플랫폼, 임직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B2B 가맹점 사업자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몰
  • 플러스 O2O 이용금액 - KB국민카드 앱에서 카테고리별 O2O 생활편의 서비스

베이직 서비스도 상당히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가맹점들을 넣어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도 평소 많이 사용하고 있고, 4대 사회보험은 회사에서 납부하고 있으니 패스, 통신, 전기, 수도요금도 할인해주니 정말 좋은 혜택이죠.

온라인몰 서비스는 좀 생소한데요. SK 행복 스토어는 임직원 가격으로 카드 회원에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자주 이용하면 좋을 듯 보이죠. 플러스 O2O 서비스도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경험을 해봐야 좋은지 알 수 있을 듯합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왼)JCB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오)마스터카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JCB, 마스터카드 서비스

JCB, 마스터카드 서비스

연회비를 가입할 때 JCB, 마스터카드 둘 중 하나를 가입해야 합니다. 둘 다 주어지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 JCB -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연 2회),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월 3회, 연 12회), 국내 호텔 무료 발레파킹(월 3회, 연 12회)
  • 마스터카드 -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연 2회),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월 3회, 연 12회), 국내 호텔 무료 발레파킹(월 3회, 연 12회), 마스터 티타늄 공통서비스

마스터카드가 공통 서비스를 더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은 혜택을 생각됩니다. 하지만 정작 해외를 가지 않는 이상은 JCB를 선택해도 크게 무방하죠. 그리고 마스터카드가 라운지 바를 더 많이 이용하는 혜택도 주어집니다.

그리고 마스터카드는 공통서비스도 제공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마스터카드 서비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포인트 사용법

우리나라 법으로 신용카드 1포인트는 1원으로 인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역시 마찬가지로 1포인트=1원으로 인정됩니다. 포인트를 사용방법은 결제통장으로 자동 캐시백과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10,000원 단위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를 많이 모으면 기분이 좋으니 알뜰히 모으는 게 좋겠죠!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카드 활용 꿀팁

제가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할인이나 적립은 전월 실적에 따라 한도가 많이 달라집니다.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으로 예를 들어보면 전월 실적 구간이 40만 원, 80만 원 2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약 실적 이용금액 차이가 2배가량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정작 할인한도는 2배 이상 차이가 나지 않는 게 현실입니다.

대형마트 할인점을 예를 들어오면 40만 원 이상 15,000원 할인, 80만 원 이상 20,000점 할인됩니다. 약 5,000원 차이밖에 나지 않으므로 실적 이용이 적은 카드를 한 개나 두 개 더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혜택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도 더 많이 됩니다.

15,000점을 마트에서 적립 받으려면 10만 원만 사용하면 되는데 그 후에는 적립이 되지 않으니 마트를 자주 이용하시는분들은 대형마트 할인 카드를 하나 더 발급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따져봤을 때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는 포인트 적립률도 높고 적립한도, 적립 가맹점이 많아서 높은 연회비값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사용실적도 높은편이 아니니 발급 받으시는것도 괜찮은 듯 보입니다!

2021.04.22 - [분류 전체보기] -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일반 신용카드 중 혜택 많은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신용카드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가맹점들이

k.kyeong.co.kr

2021.04.17 - [신용카드/혜택]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연회비 할인 꿀팁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연회비 할인 꿀팁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2 혜택 연회비 할인 꿀팁 현대 제로 에디션2 현대카드는 다양한 시리즈의 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 X, Z, the 이렇게 4개로 분류해서 각각 다양한 혜택이 있는 카드를 출

k.kyeong.co.kr

2021.03.19 - [신용카드/혜택] - 신한 딥 오일(Deep Oil)카드 혜택 주유할인

 

신한 딥 오일(Deep Oil)카드 혜택 주유할인

신한 딥 오일(Deep Oil) 카드 혜택 주유할인 신한카드 딥 오일 신용카드 점유율 단독 1위인 신한카드는 꾸준히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전히 순위는 변동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

k.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