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카드 20대 추천 연회비 할인 혜택 장단점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최근 삼성카드가 신용카드 1위 자리를 신한카드에게 내주고 뒤이어 KB국민카드에게까지 내주면서 3위 자리로 밀려났습니다. 4위인 현대카드가 코스트코를 독점계약을 따내면서 삼성카드를 1%도 차이 나지 않는 점유율로 바짝 뒤쫓고 있습니다.

각종 신용카드를 출시하면서 추격을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에서 인기가 높은 탭탭오(tap tap O) 카드 연회비 할인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탭탭오 연회비

삼성카드 탭탭오 연회비 주요 혜택

삼성카드 탭탭오 카드는 연회비가 국내, 마스터 모두 10,000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연회비는 10,000원이지만 신규 발급하거나 앱카드 이용하면 연회비는 100% 캐시백을 해주고 있습니다. 주요 할인 혜택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 교통 통신 할인, 영화관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욱 상세하게 할인 혜택 한도, 할인 조건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삼성카드 탭탭오 혜택
삼성카드 탭탭오 혜택

삼성카드 탭탭오(tap tap O) 카드 맞춤혜택

탭탭오의 첫 번째 혜택은 내 입맛대로 할인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쇼핑 7% 결제일 할인 및 1% 적립, 커피 30%~50% 결제일 할인을 유동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전용 할인을 선택하면 패키지 1~3을 선택하면 스타벅스에서 50% 할인받을 수 있고 패키지 4~6까지는 커피전문점 30% 할인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트렌디 숍 중 1가지를 7% 할인받게 되면 나머지 2가지는 1%씩 적립하게 됩니다.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패키지를 선택하면 매월 1번씩 탭탭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한도는 쇼핑 업종 월 5,000원, 커피 업종 월 10,000원을 할인되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 제공되는 혜택이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시 제공되는데 할인받은 결제금액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는 사이렌 오더는 할인 적용되지만 선불카드 및 상품권 구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래에는 패키지에 포함된 업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파스쿠찌, 아티제, 폴 바셋
  • 오픈마켓 - G마켓, 옥션, 11번가
  • 소셜커머스 - 쿠팡, 티몬, 위메프
  • 트렌디 숍 - 편의점,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 H&M, 에잇 세컨즈

삼성카드 탭탭오 할인
삼성카드 탭탭오 할인

삼성카드 탭탭오 대중교통 택시 통신 할인

삼성 탭탭오(tap tap O) 카드는 대중교통·택시, 통신 각각 10%씩 할인됩니다. 대중교통 택시는 통합 월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하며, 통신요금은 자동납부 신청 시 10% 할인 가능한데 역시 마찬가지로 할인한도가 월 5,000원입니다.

두 가지 혜택 모두 받기 위해서는 전월 이용 실적은 30만 원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단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는 결제금액은 국세/지방세/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상품권 구매, 선불카드는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삼성카드 탭탭오 할인

삼성카드 탭탭오 영화관 할인

영화관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10,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청구할인됩니다. 요즘 영화관 1인당 10,000원씩이니 혼자 가서 영화를 보더라도 5,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단 조조 영화같이 할인된 영화는 할인받기 어렵겠죠.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할인을 제공하며, 일 1회, 월 2회, 연 12회 할인을 제공합니다.

총 할인받는 금액은?

매월 최대 할인받는 금액은 쇼핑 최대 5,000원, 커피 최대 10,000원, 영화관 최대 10,000원, 대중교통 최대 5,000원, 통신비 최대 5,000원으로 최대 2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까지 계산하게 되면 약 26,000원에서 27,000원 사이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탭탭오 장점 및 단점

삼성 탭탭오의 장점은 우선 전월 실적이 30만 원만 넘으면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카드들은 할인받는 구간이 나뉘어 있어 고액 사용을 유도하지만 탭탭 오는 30만 원 이상이면 모두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할인받은 결제건은 전월 실적에 포함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죠. 그러면 30만 원 실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할인받을 때 사용한 금액이 21만 원으로 계산되니 21만 원을 제외한 나머지 30만 원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죠. 특히 공과금이나 아파트 관리비와 같은 세금도 포함이 안 되니 상당히 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탭탭 오 20대 추천카드

삼성 탭탭오 카드는 20대에게 추천드리는 카드입니다. 이제 막 취업한 사회초년생들에게는 들어가는 비용이 많고 돈을 모아야하기 때문에 전월 실적이 크게 부담 없는 카드이면서 대중교통, 택시, 통신요금, 영화관, 커피전문점, 쇼핑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 할인항목들은 20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항목이기 때문에 20대들이 사용하기 가장 적합합니다.

2021.03.29 - [분류 전체보기] -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KB국민카드가 최근 신용카드 점유율 2위를 탈환하면서 나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각종 혜택이 다양한 것

k.kyeong.co.kr

2021.03.27 - [분류 전체보기] -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나날이 치솟는 유류비 최근 들어 기름값이 17주 연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2020년 휘발유 최저가는 1,200원 대까지 하락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k.kyeong.co.kr

2021.03.22 - [분류 전체보기] - 신한 B.Big(삑) 카드 혜택 연회비 20대 추천 교통할인 카드 후기

 

신한 B.Big(삑) 카드 혜택 연회비 20대 추천 교통할인 카드 후기

신한 B.Big(삑) 카드 혜택 연회비 20대 추천 교통할인 카드 후기 신한 삑 카드 신용카드 1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지만 1가지에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각자가

k.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