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KB국민카드가 최근 신용카드 점유율 2위를 탈환하면서 나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각종 혜택이 다양한 것도 있지만 자동차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점유율이 높아졌죠.

오늘은 KB국민카드에서 탄타대로 라인에서 쇼핑이 주 혜택인 올쇼핑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탄탄대로 시리즈 카드를 줄곧 출시하면서 인기가 높아진 신용카드입니다. 아래에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및 연회비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연회비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는 연회비는 국내외 모두 30,000원씩 동일하며, 마스터, JBC 모두 동일합니다.

주요 혜택은 쇼핑 위주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트, 홈쇼핑, 가전과 관리비, 편의점, 커피 등 다양하게 할인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정확히 어떤 혜택인지, 한도는 얼마나 되는지를 아래에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데이 티타늄카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쇼핑영역

쇼핑영역은 총 5가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대형마트,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면세점, 가전제품에서 총 10%씩 청구할인됩니다.

  • 대형마트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 홈쇼핑 - GS, CJ, 현대
  • 온라인 쇼핑몰 - G마켓, 옥션, 11번가
  • 인터넷 면세점 - 롯데 신라,
  • 가전제품 - 전 업종

총 5가지 쇼핑업종은 모두 대기업 업종에서 사용했을 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동네 마트에서는 할인이 불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 역시 대기업이 운영하는 쇼핑몰, 면세점은 지정된 곳에서만 가능합니다. 가전제품은 전 업종에서 가능한 게 특징입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자동납부 영역

우리가 생활하면서 관리비는 매월 항상 납부해야 합니다. 특히 아파트에서 거주하면 관리비는 필수인데요. 공동으로 사용하는 전기요금, 경비원 인건비 등 다양하게 들어가죠.

SKT, KT Olleh, LG U+ 자동납부 10% 청구할인(결합상품 가능), 아파트 관리비 10% 청구할인, 도시가스요금 10% 청구할인됩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생활영역 할인

그리고 마지막으로 할인되는 생활영역은 편의점 5%, 커피 5%, 주유 리터당 100원씩 할인됩니다. 편의점은 CU, GS25만 가능하며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 25등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커피업종은 특정 브랜드 지정 없이 전체 5% 가능하지만 상품권 및 선불카드 충전은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주유도 리터당 100원씩 청구할인이 되는데 내가 가는 주유 가격의 리터 금액 단위가 아닌 국내 기준유가 리터랑 100원 할인되며 할인되는 주유소는 SK에너지, GS칼텍스에서만 됩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할인한도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할인한도

전월 이용실적 최소 금액은 40만 원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40만 원, 80만 원, 150만 원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쇼핑영역에서는 40만 원 2만 원, 80만 원 3만 원, 150만 원 5만 원의 할인한도이며, 자동납부 영역에서는 40만 원 1만 원, 80만 원 15,000원, 150만 원 2만 원의 할인한도, 생활영역에서는 전월 실적 상관없이 통합 1만 원의 할인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서비스

국내전용, 마스터 전용 서비스 2가지가 있는데 차이점은 호텔 할인이 마스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연 2회, 인천공항 발레파킹 무료 서비스 월 3회, 연 12회, 국내 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월 3회, 연 12회는 공통입니다. 마스터 카드에 포함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국내 16개 특급호텔 F&B(식음료) 5~10% 할인
  • 17개 특급호텔 객실 및 패키지/ 부대시설 할인 또는 특전 제공
  • 국내 9대 호텔 스파 5~20% 할인
  • 소노 호텔 앤 리조트 소노캄 전 지역 객실 할인 특가

티타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 사용해야 가능한데요. 여기서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는 사항은 쇼핑, 자동납부, 생활 영역에서 할인받은 사용금액은 모두 실적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개인 후기

다른 카드에 비해 전월 사용실적 한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연회비도 상당히 높은 편이죠. 매월 150만 원 이상씩 실적을 올린다고 했을 때 최대 할인받는 한도는 8만 원입니다. 높은 금액을 사용하는 거에 비해 혜택이 많다고 생각되지는 않죠.

차라리 80만 원 한도 내에서 사용하시고 내가 많이 혜택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한 개 더 발급받아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1.03.27 - [분류 전체보기] -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나날이 치솟는 유류비 최근 들어 기름값이 17주 연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2020년 휘발유 최저가는 1,200원 대까지 하락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k.kyeong.co.kr

2021.03.23 - [분류 전체보기] - 코스트코 할인카드 현대카드 베스트 3

 

코스트코 할인카드 현대카드 베스트 3

코스트코 할인카드 현대카드 베스트 3 현대카드 점령한 코스트코 현대카드가 코스트코 독점권을 삼성카드로 빼앗아 오면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가 18년간 코스트코를 독점해왔지

k.kyeong.co.kr

2021.03.22 - [분류 전체보기] - 신한 B.Big(삑) 카드 혜택 연회비 20대 추천 교통할인 카드 후기

 

신한 B.Big(삑) 카드 혜택 연회비 20대 추천 교통할인 카드 후기

신한 B.Big(삑) 카드 혜택 연회비 20대 추천 교통할인 카드 후기 신한 삑 카드 신용카드 1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지만 1가지에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각자가

k.kyeong.co.kr

2021.03.19 - [분류 전체보기] - 신한 딥 오일(Deep Oil)카드 혜택 주유할인

 

신한 딥 오일(Deep Oil)카드 혜택 주유할인

신한 딥 오일(Deep Oil) 카드 혜택 주유할인 신한카드 딥 오일 신용카드 점유율 단독 1위인 신한카드는 꾸준히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전히 순위는 변동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

k.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