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딥 오일(Deep Oil) 카드 혜택 주유할인

신한카드 딥 오일

신용카드 점유율 단독 1위인 신한카드는 꾸준히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전히 순위는 변동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저 역시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혜택이 좋은걸 느끼고 있어 주카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신한 딥 오일(Deep Oil) 카드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이름처럼 주유 혜택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주유 할인 말고도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지고 있어 인기 있는 카드입니다. 아래에서 신한 딥 오일(Deep Oil) 카드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한카드 딥 오일 카드를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 혜택

신한 딥 오일(Deep Oil) 주요혜택 및 연회비

우리나라는 이제 자동차 등록대수가 2,500만 대를 넘어서면서 2인당 1대를 소유하고 있는 통계가 되면서 자동차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개인 재산이지만 유지하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혜택을 보기 위해 신용카드를 많이 찾게 됩니다.

신한 딥 오일(Deep) 카드는 자동차 운행을 많이 하는 소비자를 위한 카드로 자동차 혜택에 가장 크게 초점을 맞춰져 있습니다. 주요 혜택은 이렇습니다.

  • 직접 고른 주유소 10% 할인
  • 정비소/주차장 10% 할인
  • 편의점/커피/택시 5% 할인

신한 딥 오일 카드 연회비는 마스터 13,000원, S& 10,000원입니다. S&은 신한카드와 AMEX와 제휴해서 제작한 브랜드입니다. 아래에서 더 디테일하게 혜택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 혜택

신한 딥 오일 카드 혜택 내가 고른 주유소 10% 할인

자동차를 자주 타고 다니면 가장 유지비로 많이 사용하는 게 바로 주유비입니다. 우리나라는 기름 한 방울 나오지 않는 나라이기 때문에 기름에 대한 세금이 많이 붙기 때문에 비싸죠. 그래서 우리나라 카드사들은 주유 할인 혜택을 많이 적용하고 있는데요. 신한 딥 오일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자동차에 대한 혜택이 집중되어 있는 딥 오일 카드는 내가 자주 애용하는 주유소를 선택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4대 정유사인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1개를 선택해서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정유사 변경인 연 1회만 가능하니 신중히 정하셔야 합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 혜택

정비/주차장 10% 할인

차량은 운행하다 보면 정비 및 주차비에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는 두 가지 모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정비는 스피드메이트, 주차장은 신한카드와 제휴한 주차장에 한하여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 혜택

생활서비스 5% 할인

주유 할인 혜택 카드라고 하더라도 자동차에 관한 혜택만 있으면 사용하기 꺼려지죠. 그래서 신한 딥 오일 카드는 생활서비스인 편의점, 커피, 택시 3가지에 모두 5%씩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편의점 - GS25, CU 결제일 할인
  • 커피 - 스타벅스, 이디야 5% 결제일 할인(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할인 X)
  • 택시 - 5% 결제할인

신한 딥 오일 카드 혜택

영화 5,000원 할인

신한 딥 오일 카드는 영화 5,000원 할인됩니다. 단 롯데시네마에서만 가능한데요. 현장, 홈페이지, 모바일 공식 앱에서만 할인 가능한데요. 월 제공하는 한도 내에서만 예매금액 5,000원 이상에서만 가능하며, 3D, 스페셜관 상영관에서도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 온라인 예매 시 할인 수단으로 신한카드 DEEP OIL 할인을 선택해야 하며, 현장에서는 신한카드 DEEP OIL 할인을 요청해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 혜택

할인 서비스 별 월 이용금액 한도

할인을 받는데 한도가 없으면 좋겠지만 카드사도 수익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신한 딥 오일 카드는 2가지로 간단히 구분되어 있습니다. 30만 원 이상, 70만 원 이상 사용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집니다.

  • 30만 원 이상은 서비스 별 이용한도 15만 원, 영화 할인 월 1회
  • 70만 원 이상은 서비스 별 이용한도 30만 원, 영화 할인 월 2회

월 7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서비스 별 한도가 30만 원으로 2배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러면 주유 할인으로 계산을 해보면 30만 원에 10%면 30,000원, 차량 서비스 30,000만 원, 생활서비스 15,000원, 영화 10,000원으로 총 받는 혜택은 최대 85,000원이 되죠. 하지만 매월 이렇게 할인 혜택을 모두 누리기는 어렵죠.

신용카드 사용할 때 확인할 점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때는 내가 혜택을 가장 많이 누릴 수 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신용카드마다 혜택이 다양하기 때문에 내가 평소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어디인지를 잘 인지했다가 신용카드 혜택과 비교를 하면서 발급받아야 합니다.

신용카드를 너무 남발하듯 사용하면 부채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잘 숙지하셔야 유용하게 잘 활용할 수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꿀팁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꿀팁 국내 카드 1위 신한카드 현재 국내 카드사 통틀어서 회원수나 실적에서 1위는 신한카드입니다. 현재까지 1위 자리를 내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만큼 신한카드가

k.kyeong.co.kr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설정 꿀팁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설정 꿀팁 카드사 4위 현대카드 신용카드사 TOP 4 중에 현대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그중 점유율 4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작년에 코스트코를 유치하

k.kyeong.co.kr

 

KB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꿀팁

KB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꿀팁 신용카드 점유율 2위 KB국민카드 국내 금융권 자산 보유율 1위는 바로 KB 금융그룹입니다. KB국민은행이 회원 및 자산 보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