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연회비 혜택 할인받는 꿀팁

현대카드 신형 카드 X부스트

최근 신용카드사의 경쟁이 상당히 치열해졌습니다. 신용카드사 점유율 1위였던 삼성카드가 점점 떨어지면서 신한카드에게 1위를 내주고, 얼마 전 KB국민카드에게까지 2위를 내주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3위를 하고 있지만 4위인 현대카드가 3위 자리를 차지하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죠.

현대카드는 코스트코를 12년간 독점하고 있던 삼성카드를 밀어내고 계약을 성사시킨 후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를 새롭게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새롭게 출시한 X부스트 카드 연회비, 혜택과 할인 많이 받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연회비 및 주요혜택

연회비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는 일반 신용카드보다 연회비가 비싼 편입니다. 국내, VISA, 마스터 카드 모두 30,000원으로 동일합니다. 이렇게 되면 굳이 국내 카드로 신청할 필요가 사라지죠. VISA나 마스터카드 둘 중 하나로 발급받으시면 될 듯합니다.

주요 혜택

모든 가맹점에서 최저 1%부터 최대 1.5% 할인해주는데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1%,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1.5%니까 50만 원 사용하면 5,000원 할인,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15,000원 할인됩니다.

그 외 온라인 간편 결제, 해외 가맹점 각각 5%씩 할인되는데요. 아래에서 어떤 곳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디자인(플라스틱)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디자인(플라스틱)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디자인(메탈 플레이트)

플라스틱 6개, 메탈 플레이드 3개 총 9개의 디자인 선택

보통 신용카드는 모두 통일된 디자인을 사용하여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제작됩니다. 하지만 모두 동일한 디자인은 우리의 눈을 질리게 만들죠. 하지만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는 총 9개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디자인 6개, 고급 메탈 플레이트 디자인 3개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어서 좋지만 발급 수수료가 10만 원이나 해서 고민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메탈 디자인의 THE GEAR를 발급받고 싶지만 10만 원을 지불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저 카드를 봤는데 확실히 퀄리티면에서는 최고였습니다.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할인

X부스트 할인 혜택

X부스트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 50만 원 이상은 매월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50만 원 1% 할인, 100만 원 이상 1.5%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됩니다. 월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네요.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는 최대 5% 할인되는데 삼성 페이,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 페이, SSG페이, 쿠페이, SK페이로 결제 시에만 할인되며 오프라인 가맹점은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해외 가맹점에서도 5% 할인되는데요. 온라인, 오프라인 상관없이 가맹점에서만 사용하면 할인되며 수수료는 할인에서 제외된 5% 할인됩니다.

현대카드 X부스트 비자, 마스터 카드 혜택

비자,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

해외 겸용 카드인 비자, 마스터카드를 선택했을 경우 플래티넘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보통 두 플래티넘 서비스는 국내 특급 호텔 할인, 골프, 항공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너무 종류가 많기 때문에 아래에 파일과 사이트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다운로드와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1-visa-premium-service-guide.pdf
9.20MB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

 

마스터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Hotel 국내 특급 호텔 무료 발레파킹 (발급사 선택 서비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신라, 더 플라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등 국

www.mastercard.co.kr

.현대카드 X부스트 금융 혜택

금융서비스

장기 타드 대출, 단기 카드 대출, 리볼빙 서비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3가지는 모두 좋은게 아니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는 서비스이죠. 장기, 단기카드 대출은 신용등급에 큰 악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고요. 전월 이용금액을 모두 납부하지 못했을 때 잔액을 다음 달로 이월해주는 리볼빙 서비스도 제공해주지만 이월금액에 대한 이자가 생기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현대카드 X부스트 최대 할인 월 10만 원

X부스트 카드가 월 최대 할인받을 수 있는 한도는 10만 원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월 10만 원을 할인받기 위해서는 얼마는 사용해야 할까요? 우선적으로 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1.5% 할인되는데 100만 원을 사용했다면 15,000원 할인되니 85,000원의 할인이 남게 됩니다. 여기서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잘 활용해야겠죠.

5%를 할인해주기 때문에 50만 원 사용하면 25,000원을 할인받게 되니 월 150만 원 사용하더라도 월 4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 사용비율을 온라인 간편 결제를 높인다면 할인율은 달라지죠. 예를들어 100만 원에서 온라인 간편결제 70만 원을 사용하면 35,000원 할인, 30만 원은 4,500원 할인되기 때문에 39,500원 할인을 받게 되죠.

120만 원에서 100만 원이 온라인 간편 결제면 50,000원 할인, 20만 원은 3,000원 할인이기 때문에 53,00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매장이 더 저렴하여 인터넷 주문이 늘어나고 있죠. 온라인 주문이 많으시다면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래에서는 다른 카드 혜택들이 정리되어 있는 링크를 걸어드릴 텐데요.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2021.04.07 - [신용카드/혜택] - 신한카드 언박싱(Unboxing) 혜택 연회비 총정리

 

신한카드 언박싱(Unboxing) 혜택 연회비 총정리

신한카드 언박싱(Unboxing) 혜택 연회비 총정리 쇼핑을 위한 신용카드 신한 언박싱 카드 쇼핑은 살면서 기분전환을 위해, 또한 계절에 따른 분위기 변화, 패션의 완성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모두가

k.kyeong.co.kr

2021.03.27 - [신용카드/추천 카드] -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주유 할인카드 베스트 5(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나날이 치솟는 유류비 최근 들어 기름값이 17주 연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2020년 휘발유 최저가는 1,200원 대까지 하락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k.kyeong.co.kr

2021.04.05 - [신용카드/혜택] - 신한카드 더 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신한카드 더 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신한카드 더 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재테크로 자산을 모으는 신한카드 더 모아 신용카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신한카드가 이제는 재테크 혜택을 앞세운 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k.kyeong.co.kr

2021.03.29 - [신용카드/혜택] -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KB국민카드가 최근 신용카드 점유율 2위를 탈환하면서 나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각종 혜택이 다양한 것

k.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