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더 그린카드 혜택 연회비 프리미엄 서비스 포인트 적립

현대 프리미엄 카드 더 그린카드

신용카드는 우리 일상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수단이죠.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은행권에서 대출을 더 쉽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걸 추천드리고 있죠.

보편적으로 일반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지만 최근 프리미엄 신용카드가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프리미엄 카드는 비싼 연회비를 지불하지만 그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면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카드를 출시하는 이유는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함인데요. 자본적인 여유가 되다 보니 카드를 많이 사용하면서 연체도 하지 않기 때문에 프리미엄 카드 고객을 유치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래에서 현대 프리미엄 신용카드인 더 그린카드 혜택 및 연회비 그리고 연회비 이상의 프리미엄 서비스 포인트 적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더 그린카드

현대 더 그린카드 연회비 및 주요혜택

그린카드는 현대 프리미엄 카드 중 가장 연회비가 저렴한 카드입니다. 국내전용 145,000원, VISA 150,000원, 마스터카드 150,000원으로 비싼 연회비이지만 프리미엄 카드 중에는 가장 저렴합니다. 하지만 연회비가 비싸기만 하면 당연히 소비자들은 카드를 발급받지 않겠죠.

15만 원 이상의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많이 발급받는데요. 15만 원 이상의 혜택에 나에게 맞는 혜택인지 잘 확인하고 발급받아야 합니다.

주요 혜택 기본적으로 M포인트 적립이 되는데 여행, 고메, 해외 쇼핑 특별 적립되며 M포인트를 여행, 면세점, 호텔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더 그린카드 연간 리워스

연간 리워드 혜택

더 그린카드는 프리미엄 카드로서 연회비가 비싸지 않기 때문에 바우처를 제공해주지 않는 대신에 연회비를 할인이나 면제해주는 연간 리워드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 연간 600만 원 이상 이용 시 50,000M포인트 적립
  • 연간 600만 원 이상 이용 시 발급 2년 차까지 5만 원 연회비 면제, 그 이후에는 10만 원 면제

기본적으로 5만 M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발급 2년 차까지는 연회비 5만 원 면제, 그 이후부터는 10만 원을 면제해주는데요. 실질적으로 600만 원 이상만 사용하면 2년차 까지는 연회비가 5만 원, 그 이후부터는 연회비가 공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연회비가 정말 저렴한 편이죠.

현대 더 그린카드 M포인트 적립

M포인트 기본 적립 특별적립

우선적으로 기본 적립은 다른 M포인트 카드와 동일합니다. 기본 1% 적립에 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1.5배 적립, 2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2배 적립 되는데요. 즉 1.5%, 2% 적립되는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보면 월 200만 원 사용했다고 하면 2% 적립 되는데 200만 원에 2%면 40,000 M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죠.

기본적립 가지고는 M포인트를 많이 적립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더 그린카드에는 특별적립이 존재해서 M포인트를 더 적립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여행사, 특급호텔, 면세점 업종에서 이용 시 5% 적립
  • 저 그린 고메에 등록된 맛집 이용 시 5% 적립
  • 해외 현지 가맹점 및 온라인 가맹점 이용 시 5% 적립

요즘 맛집들이 많아 맛집 찾아 먹으러 다니는데 더 그린 고메이 등록된 맛집을 이용하면 M 포인트도 5%나 적립되니 잘 활용하면 M 포인트를 많이 적립할 수 있습니다.

현대 더 그린카드 바우처

더 그린카드 바우처

더 그린카드 바우처는 우리가 알고 있는 프리미엄 바우처와 다른 개념입니다. 공짜로 제공해주는 게 아닌 M포인트를 바우처로 교환하는 방식인데요. 10만 M포인트당 더 그린 바우처 10만 원권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 교환 비율 - 10만 M포인트 = 더 그린 바우처 10만 원 권
  • 교환 단위 - 10만 M포인트 단위
  • 교환 한도 - 연간 50만 M포인트(발급 월부터 1년)
  • 교환 방법 - 현대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나만의 혜택> Premium 혜택 안내> the Green> the Green 바우처> 바우처 교환 신청

M포인트를 사용하다 보면 할인만 받는 데 사용하기 때문에 국내 특급호텔, 롯데 면세점 등에서 바우처로 교환해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보통 카드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이 원칙이지만 현대카드 1M포인트는 0.75원으로 환산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우처로 교환 시에는 1M포인트당 1원으로 계산을 해주고 있어 상당한 이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대 더 그린카드 공항라운지 무료
현대 더 그린카드 무료 발레파킹

더 그린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요즘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가장 많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죠. 바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과 발레파킹 무료 이용 서비스입니다. 더 그린카드에서도 마찬가지로 제공하는데요. 대신 전 세계 공항 라운지에서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연간 총 10회 사용 가능합니다.

국내 호텔 및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국내호텔 기준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플라자, 비스타 워커힐 서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만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현대 더 그린카드 플레이트

특수 소재 플레이트 카드

더 그린카드는 일반 플라스틱 카드로 기본 발급되지만 고급 소재의 플레이트 소재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대신에 수수료 10만 원이 부과되는데요. M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발급 수수료가 비싸서 발급할 때 고민 좀 할 듯 보입니다.

더 그린 전담 상담원 대기

그리고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고객센터로 연결할 때가 있기 마련이죠. 하지만 연결하는데 상담원이 통화 중이면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지는데요. 하지만 더 그린카드는 전담 상담원이 따로 대기 중이기 때문에 빠른 연결과 더불어 빠른 지식 전달을 해줄 수 있습니다.

현대 더 그린카드 VISA 마스터카드

VISA, 마스터카드 혜택

국내전용이 아닌 VISA, 마스터카드로 발급을 받으면 각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공항, 쇼핑, 골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적용 가능합니다. 혜택이 많기 때문에 아래 파일과 링크로 걸어놓겠습니다.

2021-visa-premium-service-guide.pdf
9.20MB

마스터카드 프리미엄 혜택

 

마스터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Hotel 국내 특급 호텔 무료 발레파킹 (발급사 선택 서비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신라, 더 플라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등 국

www.mastercard.co.kr

현대 더 그린카드 특별적립

그 외 M포인트 특별적립

위에 설명드린 것 이외에도 특별적립 서비스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S칼텍스에서 주유하면 L당 60원 M포인트 적립해주고 주유할 때마다 포인트를 L당 60원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 주유하면 L당 80원씩 적립해주는 혜택이 있죠.

그리고 현대 기아 신차 구매 시 2%를 M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줍니다. 만약 3,000만 원 차량을 구매했다면 2%인 60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게 됩니다.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도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위에 사진에 있는 사이트에서 가능하지만 일반 어플에나 인터넷으로 결제하면 추가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사진에서 표시되는 제휴몰 바로가기를 클릭해야 추가적립이 가능합니다.

현대 더 그린카드

M포인트 최대로 적립하는 방법은?

M포인트는 다른 신용카드사와 다르게 적립 한도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M포인트를 많이 적립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죠. M포인트를 많이 적립받기 위해서는 가급적 특별적립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맛집을 이용할 때는 고메에 등록된 맛집을 찾아가서 5% 적립받고, 또는 주유를 하거나 현대 기아 신차를 뽑으면 2% 적립됩니다. 최근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인터넷 주문도 늘어났는데요. 현대 제휴몰을 이용하시면 추가로 2% 적립됩니다.

현대 더 그린카드도 M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입니다. M포인트를 많이 적립받고 싶으시다면, 또는 현대 기아 제네시스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현대 더 그린카드 어떠신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