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연회비 혜택 할인

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KB국민카드에는 다양한 카드 시리즈가 있습니다. 이지 라인업, 청춘대로 라인업, 가온 라인업, 탄탄대로 라인업 등 다양하죠. 신용카드가 너무 많다 보니 내가 자주 사용하는 가맹점 할인 혜택이 어떤 카드가 있는지 잘 모르게 되죠.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때 가장 중요한 건 연회비보다 내가 카드를 평균 얼마를 사용하는데 그 사용금액 안에서 최대한의 혜택을 받는 카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KB국민카드의 청춘대로 톡톡카드 연회비 혜택 할인 많이 받는 꿀팁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춘대로 톡톡카드

연회비 및 주요 할인 혜택

연회비는 국내 10,000원, 마스터카드(해외 겸용) 12,000원으로 저렴합니다. 실물 카드를 발급받지 않고 모바일 카드로만 사용하면 4,000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연회비는 상당히 저렴한편에 속하죠. 솔직히 저도 삼성페이를 많이 사용하다 보니까 실물카드가 굳이 필요없다고 생각되는데 그렇다고 발급 안 받으면 이상할것 같고, 꼭 발급 받지 않으면 실물카드가 필요한 날이 생겨 저도 실물카드를 발급받고 있습니다.

  • 모바일 단독 국내 4,000원, 국내외 겸용 6,000원
  • 플라스틱 국내 10,000원, 국내외겸용 12,000원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포인트 적립방식이 아닌 청구할인 방식입니다. 핵심적으로 할인받는 곳은 스타벅스, 버거/패스트푸드, 간편 결제 PAY 할인입니다. 아래에서 어떤 조건으로 할인해주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KB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50% 할인

우리나라에 스타벅스가 들어오면서 최근 카페 업계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스타벅스가 지배하기 전에는 카페베네, 엔젤리너스, 탐앤탐스, 투썸 플레이스 등등 많았지만 지금은 스타벅스가 거의 지배하면서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많이 폐업하고 있죠. 저도 스타벅스를 자주 애용하고 있는 고객 중 1명입니다.

스타벅스가 가장 많이 이용하다 보니 스타벅스 할인카드들도 많은데요.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스타벅스 50% 청구할인됩니다. 월 할인한도는 10,000원이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시 제공되는 혜택이죠. 그리고 주의할 점은 상품권 구매 및 건물 내 임대매장에서는 할인을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대신 선불카드는 가능하죠.

KB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버거/패스트푸드 업종 20% 청구할인

밖에 돌아다니다가 혼밥을 해야 할 때나 바빠서 급히 먹어야 할 때 햄버거 또는 패스트푸드 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먹기 편하고 포장도 편하고 어디서든 먹기 쉬우니까 말이죠.

버거/패스트푸드 업종은 맥도널드, 버거킹, 롯데리아 3곳에서 가능한데요. 지나가다 보면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장들입니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이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청춘대로 톡톡카드

간편 결제(PAY) 10% 청구할인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간편 결제는 꼭 사용하게 됩니다. 저도 실물카드보다는 삼성페이를 90%이상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간편결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KB페이 등 간편 결제에 해당하는 PAY는 모두 10% 할인됩니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이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여기서 좋은 점은 다른 할인들도 중복할인이 가능한데요. 스타벅스에서 10,000원을 결제하면 스벅 50% 할인 5,000원 할인과 간편 결제 PAY 10% 1,000원 할인으로 총 6,000원을 할인받게 됩니다.

청춘대로 톡톡카드

대중교통, 택시, 이동통신요금 10% 청구할인

직장생활을 하는 데 있어 차가 없는 경우엔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죠. 차가 있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저 역시 차가 있지만 대중교통도 어느 정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데요.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대중교통, 택시 이동통신요금 10% 청구할인됩니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이며 안 좋은 점은 3가지 모두 통합할인한도로 적용됩니다. 단 이동통신요금에서 인터넷, IPTV 결합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청춘대로 톡톡카드

많지 않은 할인 혜택

연회비가 저렴하다 보니 혜택이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월 10,000원 할인, 버거/패스트푸드 월 5,000원 할인, 간편 결제 월 5,000원 할인으로 월 최대 20,000원 할인됩니다. 대학생, 또는 사회초년생들에게 추천드리는 카드입니다.

월 최대 20,000원 할인되니 연 최대 24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죠. 딱히 이 카드는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 팁이 필요 없습니다. 만약 이보다 더 많은 혜택을 원하신다면 연회비가 더 높은 카드를 추천드리는데요. 아래에서 이보다 더 좋은 혜택이 있는 카드의 글들을 올려드리겠습니다.

2021.04.22 - [분류 전체보기] -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일반 신용카드 중 혜택 많은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신용카드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가맹점들이

k.kyeong.co.kr

2021.04.09 - [신용카드/혜택] -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연회비 혜택 할인 받는 꿀팁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연회비 혜택 할인 받는 꿀팁

현대카드 X부스트 카드 연회비 혜택 할인받는 꿀팁 현대카드 신형 카드 X부스트 최근 신용카드사의 경쟁이 상당히 치열해졌습니다. 신용카드사 점유율 1위였던 삼성카드가 점점 떨어지면서 신

k.kyeong.co.kr

2021.04.15 - [신용카드/혜택] - 현대 더 그린카드 혜택 연회비 프리미엄 서비스 포인트 적립

 

현대 더 그린카드 혜택 연회비 프리미엄 서비스 포인트 적립

현대 더 그린카드 혜택 연회비 프리미엄 서비스 포인트 적립 현대 프리미엄 카드 더 그린카드 신용카드는 우리 일상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수단이죠.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은행권에서 대출을

k.kyeong.co.kr

2021.04.05 - [신용카드/혜택] - 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재테크로 자산을 모으는 신한카드 더모아 신용카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신한카드가 이제는 재테크 혜택을 앞세운 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바

k.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