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더레드 에디션 4 혜택 바우처 연회비 M포인트 적립 비교

현대 프리미엄 카드 더레드 에디션 4

현대카드도 프리미엄 카드가 여러 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고객마다 수입이 다르기 때문에 발급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카드를 선택할 수 있게끔 여러 개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저도 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해봤는데 연회비는 비싸지만 이미 바우처로 연회비 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연회비는 절대 아깝지 않습니다. 대신 바우처를 주기 때문에 나에게 필요한 바우처인지 확인하고 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현대카드 더레드 에디션 4 혜택 바우처 연회비 M포인트 적립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현대카드 더레드

현대카드 더레드 연회비

현대카드 더레드는 더그린 윗등급의 프리미엄 카드이며 중간단계급의 프리미엄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 마스터카드, 비자 모두 동일하게 300,000만 원으로 통일되었습니다. 연회비는 비싸다고 생각해서 가입하기 껄끄럽다고 여겨질 수 있지만 위에서도 말했듯이 연회비 이상의 바우처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연회비가 아깝지 않습니다.

그리고 연회비를 감면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지죠

더레드 연회비 감면 혜택

비싼 연회비이지만 그 이상의 값어치를 바우처로 제공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회비 감면 혜택도 있습니다. 연간 1,0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2년차부터 50,000원 감면, 6년 차부터 10만 원을 감면해주니 좋은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더레드

더레드 M포인트 적립 및 추가혜택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는 모두 공통으로 M포인트 적립됩니다. 국내외 50만 원 이상 사용 시 1% 적립, 월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1.5배, 월 200만 원 이상 사용 시 2배 적립됩니다. 일시불+할부 결제 기준이죠.

그 외 추가 혜택도 주어지는데요. 현대, 기아에서 차를 현대카드 더레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2%를 M포인트로 적립됩니다. 그리고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60M포인트 적립되는데요. 주말에 주유하면 80M포인트 적립됩니다.

현대카드 더레드 바우처

더레드 바우처

바우처는 총 5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행, 쇼핑, 고메(특급호텔 F&B), 뷰티, 커피로 나뉘어 있는데요. 총 20만 원까지 바우처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역별 최대 2매만 가능한데요. 어떤 뜻인지 살펴보겠습니다.

  • 고메 바우처 10만 원 1매, 커피 바우처 5만 원 2매 가능
  • 여행 바우처 10만 원 1매, 뷰티 바우처 5만 원 3매 불가능

똑같은 바우처를 2장까지는 허용하지만 3장은 불가능하다는 뜻이죠. 왜 이렇게까지 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여행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에서 사용 가능하고, 쇼핑은 롯데면세점, 뷰티 록시땅, 머피 폴 바셋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제가 잘 사용하지 않는 곳들이 많은데요. 면세점 같은 경우에는 해외여행 티켓이 있어야 쇼핑이 가능한데 해외여행을 잘 가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별 필요가 없죠. 록시땅, 폴 바셋은 이용해 보지 않았는데 왠지 고급 뷰티, 커피전문점일 듯 보입니다.

현대카드 더레드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되는데 그렇게 큰 혜택은 아니지만 쏠쏠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특수 소재 플레이트

메탈 재질의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지만 발급 수수료가 10만 원이 별도로 부과되기 때문에 딱히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요즘은 간편 결제(PAY)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얼마나 사용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실물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모습도 많이 보고 있는데요. 확실히 메탈 재질의 카드를 사용하면 훨씬 퀄리티가 높죠. 최근 현대카드가 메탈 플레이트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더레드

공항 라운지, 발렛파킹 무료

공항라운지, 발레파킹은 요즘 들어 웬만한 카드에서 지급하는 서비스이죠. 저는 공항과 호텔을 잘 가지 않기 때문에 누리기 어려운 혜택입니다. 공항이나 호텔에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혜택이겠네요.

두 혜택 모두 50만 원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현대카드 더레드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서비스

연회비 선택 시에 마스터카드나 비자카드를 선택하면 브랜드별로 제공되는 혜택들이 잇는데요. 해외 호텔 할인,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를 첨부하겠습니다.

마스터카드 혜택

 

마스터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Hotel 국내 특급 호텔 무료 발레파킹 (발급사 선택 서비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신라, 더 플라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등 국

www.mastercard.co.kr

비자카드 시그니처 혜택

 

Visa Offers and Perks | Visa

 

www.visakorea.com

현대카드 더레드 개인적인 소견 및 타 카드 비교

현대카드 더레드를 봤을 때 제공하는 바우처도 그렇게 실용적이지 못한 혜택들로 모아놨습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여행은 어렵지만 그래도 국내여행은 갈만하죠. 그리고 고메까지는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뷰티나 커피 바우처는 사용 가능한 매장이 1곳으로 정해져 있어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죠.

커피전문점 같은 경우 요즘에는 스타벅스를 많이 이용하니 스타벅스 바우처를 제공하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다른 카드와 비교를 해보면 연회비 30,000원 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 적립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항상 추천하는 게 카드를 2개를 사용하라는 이야기죠.

실적은 최소 금액만 사용해서 최소 혜택을 받는 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아래에 같이 사용하면 좋은 카드 글들을 올려드리겠습니다.

2021.04.05 - [신용카드/혜택] - 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신한카드 더모아(THE More) 카드 혜택 연회비 재테크로 자산을 모으는 신한카드 더모아 신용카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신한카드가 이제는 재테크 혜택을 앞세운 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바

k.kyeong.co.kr

2021.04.22 - [분류 전체보기] -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KB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연회비 혜택 주유 마트 적립 꿀팁 일반 신용카드 중 혜택 많은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신용카드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가맹점들이

k.kyeong.co.kr

2021.05.06 - [신용카드/추천 카드] - 대중교통 할인카드 베스트 5

 

대중교통 할인카드 베스트 5

대중교통 할인카드 베스트 5 대중교통 할인 자동차를 많이 가지고 다니면서 환경이 많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세계는 친환경 시대에 도래했으며 환경규제를 점점 강화하고 있죠. 그

k.kyeong.co.kr

2021.03.29 - [신용카드/혜택] -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연회비 후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KB국민카드가 최근 신용카드 점유율 2위를 탈환하면서 나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각종 혜택이 다양한 것

k.kyeo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